Slideshow not set up

click to view the setup video. (this message will disable as soon as a slideshow is set up.)

캐스트어웨이 다운로드

바다 라이너는 폭풍에 걸려 바다에서 난파되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가장 가까운 열대 섬인 구명보트에 도착해 탈출했습니다.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나기 시작했는지 결정할 시간이 거의 없었다. 그 중 하나는 모래에 고대 비문을 발견한다. 고전 언어에 대한 학자이기 때문에 그는 이해합니다 : 그것은 조난자 중 하나에서 농담이 될 수 없습니다. 비문은 그들이 섬에 혼자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 톰 앨리슨의 역할을 하고 섬 깊숙이 들어가 이 잊혀진 장소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찾아보세요. 위험한 야생 동물과 자연 재해로 가득 한 섬의 위험에서 살아남으려면 음식을 찾고 과일을 수집하고 채소를 재배해야합니다. 멧돼지를 따라 낚시와 추적, 뱀을 잡아 희귀 식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수께끼의 섬을 탐험 단서를 찾아 200 다양한 퀘스트를 해결합니다. 당신은 매우 중독성 시뮬레이션 게임 섬 : 캐스트 어웨이를 재생으로 모험의 세계로 뛰어 들다. 무료 정식 버전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생존하고 집에 돌아갈 수 있는지 알아? 무료 게임 기능 : – 거대한 수수께끼의 섬조사; – 시네마토그래피 플롯; – 200 개 이상의 퀘스트; – 14 독특하고 매혹적인 문자; – 도움 조폭 섬에 생존하고 집에 돌아갑니다.

당신은 매우 중독성 시뮬레이션 게임 섬 : 캐스트 어웨이를 재생으로 모험의 세계로 뛰어 들다. 몇 가지 버그를 수정하고 게임을 개선했습니다. 섬 조방해 다운로드 : 잃어버린 세계® 무료로이 흡수 모험을 즐기십시오! G5 이메일 목록에 가입하고 판매, 뉴스 및 게임 릴리스에 대해 가장 먼저 알아보세요! www.g5e.com/e-mail. 리뷰를 남기고 최신 업데이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귀하의 의견은 우리가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나는 단순히 전체 영화 동안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관해서 불확실성 때문에이 영화를 사랑해요! 나는 톰 행크스가 자신의 성능에 대한 오스카상을 수상하지 않았다고 믿기 어렵다, 그는 내 의견으로는 다른 사람보다 더 자격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아직 멀리 캐스트를 본 적이없는 경우, 나는 확실히 당신이 바로 그것을 볼 것을 권장합니다. 난 당신이 이야기와 톰 행크스에 의해 훌륭한 성능에 의해 날아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모든 최고, Pernille이 영화는 너무 굉장하다. 윌슨 씨는 영화 역사상 최고의 지원 리드입니다. 저는 그분을 너무나 사랑해서 제 첫 아들 윌슨씨의 이름을 지을 것입니다.

사실 저는 배구를 상대로 그룹을 시작하여 윌슨 씨가 그들을 다시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상처를 입는 것을 막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언젠가 윌슨 씨에 대해 스핀 오프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괜찮아요. 퀘스트를 완료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리고 재미 당신의 에너지를 유지하기 어렵다, 당신이 게임 통화를 구입하지 않는 경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하지만 당신은 인내심이 있다면 즐겁게 유지됩니다. 당신이 끝까지이 게임을 하고 많은 루비를 수집하지만 컴퓨터를 변경하고 모든 진행 상황을 손실했다 게임에서 더 멀리 가서 게임은 결함이있는 것 같다. 나는 당신에게 연락을 시도하고 응답을하지 않은. 내 요청 번호는 1422291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경우에 도와주세요. 난 정말 당신이 필요한 재료를 얻기 위해 물건을 구입하는 방법을 좋아하지 않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왜 이런 식으로 끝났는지 알지만, 게임 경험에서 멀어지기도 합니다. 난 정말이 게임을 즐기고있다.

그것은 재생꽤 중독성. 외딴 섬에 좌초되는 것은 너무 재미 적이있다! 난파선 후, 당신의 주요 목표는 생존입니다, 섬에서 내리는 것도 좋은 것입니다 하지만. 그러나 먼저 당신은 단계와 혼란을 방지하고 모든 사람의 복지를 보장하기 위해 버림의 지도자가되어야합니다. 뱀장어를 잡기 위해 물고기 농장을 건설하고, 가금류를 재배하는 메추라기 농장과 조개 껍질을 잡을 게 농장을 건설하십시오.


Comments are closed.

 

 
 
previous next